타스카루사 한인 장로교회

ABOUT US

교회소개

우리 교회 비전

1. 그리스도와 연합하여 성장하는 교회
2. 그리스도의 제자로 훈련받아 흩어지는 교회
3. 지역사회의 복음화를 위하여 섬기는 교회
4. 다민족을 수용하는 국제적인 교회

우리 교회 사명

1. 성령 충만을 받아 양적 및 질적으로 성장한다.
2. 말씀 중심의 훈련과 교육을 통하여 그리스도의 제자를 육성한다.
3. 지역 사회의 선교 및 봉사활동에 힘쓴다.
4. 유학생과 주민의 신앙적 중추로서 역할을 수행한다.
5. 영어회중을 중심으로 다민족이 하나님을 경험하는 예배공동체를 이룬다.

우리 교회 역사

저희 교회는 1981년 10월 10일에 창립되어 지금까지 이어오며 성장한 교회입니다.

미국 장로교회(PCUSA)에 속해 있으며 앨라배마 대학교에서 학문을 연구하는 학생들과 이곳에 생활 터전을 마련하고 사시는 교민이 하나되어 하나님을 섬기고 사랑을 나누는 아름다운 교회입니다.

저희 교회는 주일대예배, 주일영어예배, 수요예배, 새벽기도회, 화요학원선교 모임이 있습니다. 2017년까지 네분의 목사님이 저희 교회에서 시무하셨습니다. 최근의 목사님은 김성웅목사님으로 13년 동안 우리교회를 섬기시다가 2017년 12월에 이임하시고 지금은 다섯번째의 담임목사님으로 김선재 목사님이 취임하셔서 교회가 안정되이 발전하고 있는 중입니다.

저희 교회를 거쳐간 많은 분들이 주의 선교사로서 세계 각지에 흩어져 오늘도 주의 말씀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8:19-20)

찾아오시는 길

Presbyterian_Church_in_USA_Logo.svg

contact Us

Korean Presbyterian Church of Tuscaloosa
361 Bear Creek Road East Tuscaloosa, AL 35405

Email: ksj153@gmail.com / 770-866-4838 (C)

Social Media